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평 본점) 개군 할머니 토종 순대국,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순댓국집

by 초망치 2023.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망치 입니다.



이번 주말에 오랜만에 맛집을 다녀왔어요~

 


바로,
최근에 '나 혼자 산다 477회'에서 '전현무'씨가 다녀갔던 '양평 개군 할머니 토종 순댓국'인데요.

 

 

 

'나 혼자 산다' TV 프로를 종종 보기도 하고, 재주도 많고, 매력이 많은 '전현무'씨 팬이기도 해서 오랜만에 '양평'으로 갔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m/21352356?service=search_m

 

개군할머니 토종순대국 본점

경기 양평군 개군면 하자포길 29 (개군면 하자포리 220-35)

place.map.kakao.com



본관과 별관이 있더라고요. 위에 사진은 본관이에요~ 4시에 도착해서 줄이 조금 있었지만 금방 자리가 나서 들어갔습니다. 운이 좋게도 저희 부부는 본관에 전현무 씨가 앉았던 자리 라인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추운 날이었지만 따뜻한 좌식 온돌바닥에 앉아서 먹으니 몸이 사르르 녹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아서 메뉴판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대신, 맛있게 먹는 법을 찍었어요.









유명 인사들도 많이 다녀가서 온 벽에 사인한 종이들이 붙어있더라고요~

맛집의 스멜이 폴폴 느껴집니다^^

그래도 방심은 금물!!!

맛을 볼 때까진 맛집이라고 맛집이라 할 수 없다!!!



서둘러 주문을 해봅니다~
이따가 '두물머리 연 핫도그', '문호리 팥죽'을 먹기 위해 소식합니다 🤫🙊🤭

 


순댓국 1 - 11,000원
모둠 순대 중자 1 - 18,000원
참이슬 1 - 4,000원

 

두툼한 간이 서비스로 나와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새우젓도 신선하고 겉절이 김치는 방금 무친 것처럼 신선했지만 조금 짰어요~ 그래도 반찬 구성은 깔끔하고 대체적으로 괜찮았어요~



요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계속 찍어 먹었답니다^^ 고추, 들깨, 땅콩, 간장, 연겨자, 식초를 넣은 듯한 새콤달콤 고소한 소스 맛있어요~👍👍👍



짜잔~~ 순대 모둠 중자에요~ 시키고 보니,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에요~ 순대와 부속고기들이 정말 잡내 하나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는 운전 때문에 신랑이 참이슬과 함께 먹었는데요 맛있다며 행복해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반찬으로 곱창 돌김도 나왔는데요. 싸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국물이 간이 딱 맞고, 깔끔했어요~ 시래기가 들어있어서 색다른 순댓국이었어요. 순댓국 안에 들어있는 곱창도 맛있었고, 밥이 갓 지은 듯 촉촉하고 윤기 있는 맛있는 밥이었어요~ 돌김 싸먹기 딱이었죠^^ 다진 양념은 넣지 않는 것이 더 나은 것 같아요. 국물 맛이 확 변하더라고요. 제 취향으론 다진 양념, 새우젓 추가 없이 부추만 넣고, 그냥 먹는 것이 더 좋았습니다. 전현무 씨가 왜 그리 국물을 마셨는지 알겠더라고요ㅎㅎ

 

다음번엔 양평 막걸리에 순대 모둠 대신 머릿고기를 시켜서 먹어보고 싶어요~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도 또 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도 맛집 '당산 오돌'  (0) 2023.03.09
하남 마방집  (1) 2023.03.07
도제 유부초밥  (0) 2022.10.23
부천 소사역 '문달식당'(냉동삼겹살집)  (0) 2022.08.19
수원 멸치 칼국수 맛집 '까삐네 손 칼국수'  (0) 2022.08.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