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맛집 '당산 오돌'

by 초망치 2023. 3.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망치입니다.

 


지난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삼겹살을 구워 먹었는데요.
부족했는지 다음날 '당산 오돌' 송도점을 다녀왔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m/775002048?referrer=daumsearch_local

 

당산오돌 송도점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상가103동 166호 (송도동 23-5)

place.map.kakao.com




다른 지점에서도 몇 번 맛있게 먹었던지라 이번에 송도에 온 김에 겸사겸사 들르게 되었어요.



점심시간이 지나서 도착해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꼬들망고세트'와 '꼬들한판세트' 둘 중에 고민 끝에 '꼬들한판세트'로 주문 완료!!!!



꼬들한판세트 1
오돌 하이볼 1
송강 볼 하이볼 1
은이 비빔국수 1

주문 완료!!!




아래에 메뉴판을 보면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 메뉴들도 있습니다.




하이볼이 4가지나 있었습니다. 저는 운전해야 해서 못 먹고, 신랑만 송강 볼 하이볼과 오돌 하이볼 두 잔 마셨어요.






반찬 깔끔하고, 고기와 함께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의 선택지가 넓어서 좋았습니다.



씨앗 젓갈이랑 묵은지가 맛있어요👍👍👍






깻잎이랑 함께 나온 것은 마늘종 장아찌예요.
마늘종을 슬라이스해서 장아찌를 만들었는데 살짝 매운맛도 나고 맛있었어요~



멜젓입니다. 이따가 고기와 함께 불판에서 보글보글 끓일 거예요~






고깃집 가면 나오는 양파절임 소스랑 비슷한 것 같아요~ 찍어 먹는 소스로 나왔습니다.









돼지 뒷덜미 살인 '꼬들살'과 항정살을 슬라이스 한 '치맛살' 세트메뉴 나왔습니다.


비주얼 좋죠?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시고 설명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시는데요.
치맛살이 얇아서 더 빨리 익습니다.

먼저 소금에 콕 찍어 한입 먹었어요.

항정살은 기름기가 많아서 고소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꼬들살은 두툼한 고기라 씹는 식감도 좋고, 돼지비계 부분도 두터워서 정말 이름 그대로 꼬들꼬들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숙성을 잘해서 잡내가 전혀 안 납니다.

비결이 뭘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여러 가지 소스 중, 개인적으로 저는 소금에 찍 먹을 추천합니다. 제일 맛있었어요👍👍👍

그다음으로 씨앗 젓갈 살짝 얹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글 쓰면서도 군침이 자꾸 도네요.


원래 고기 먹을 때 항상 밥을 같이 먹었는데,
이번엔 밥 대신 '은이 비빔국수'를 시켰지요~

고기에 꼭 냉면을 먹는 신랑을 위해 주문해 봤습니다 🤭😆



비주얼 정말 독특하죠?



은이 버섯을 듬뿍 들어있어서 먹으면서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면도 쌀국수 면이라 탱글탱글 식감이 은이 버섯이랑 잘 어울립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번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볼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