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쁘띠크 마카롱 (Petitque)

by 초망치 2021. 1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망치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올려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 맛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서울대입구 샤로수길에 있는 마카롱 맛집 쁘띠크 Petitque 에요^^


저는 마카롱, 케익, 다쿠아즈, 에클레어 등 달달한 디저트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서울대 근처에 마카롱 맛집이 많은데요~
더은교, 쁘띠크, 메이드바이아린, 샤라라......


특히나 저는 뚱카롱을 정말 좋아해요♡

코로나로 한동안 못갔는데요.
오랜만에 마카롱 사러 가는길이 어찌나 즐겁던지요^^


원래는 '쁘띠크'랑 '메이드바이아린' 마카롱집이 가까이 붙어있었어요~
이번에 가보니, '메이드바이아린' 마카롱 집이 안보이더라구요;;

다른곳으로 이전했나봅니다~

원래는 두군데 모두 가려고 했지만, 아쉽게도 '쁘띠크'만 방문하게 되었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마카롱 맛집도 소개해볼께요^^



자, 그러면 이번에 구입한 마카롱 구경좀 해볼까요^^


신랑은 제가 마카롱을 사주고 마카롱 세계에 눈뜨게 되었어요 ㅎㅎ

맛있는 마카롱은 한번 먹으면 자꾸만 먹고싶죠~~

이번에도 남편 서프라이즈로 마카롱을 사갔는데요~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맛있다며 또 사달라고 하네요 😊😄😂


저도 그렇고, 신랑도 그렇고 마카롱이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유독 왼쪽 3개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딸기, 황치즈, 하나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저녁에 가니 마카롱 종류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https://place.map.kakao.com/m/477998437?service=search_m

쁘띠크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58-2 101호 (봉천동 1614-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