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운중동 핸드드립 카페 '레이니몬 Rainymon'

by 초망치 2021.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망치 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부가 애정하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판교 운중동에 자리한 카페 레이니몬 Rainymon 입니다~


드립 커피 맛집이에요 👍



결혼 전에 남편이랑 데이트하려 조용하고 차분한 동네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색감이 참 예쁜 블루 색상의 문이 인상적이었어요~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솜씨 좋으시고 커피에 진심인 사장님께서 로스팅도 직접하시면서 끊임없이 연구도 하시는 곳이에요~




결혼하고 오랜만에 들렀는데요~
사장님께서 여전히 밝고 사랑스러우시네요 ㅎㅎ

그림도 잘 그리시는 금손인 사장님께서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민 카페 인테리어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마스크 안쓰고 핸드드립으로 커피 내려주실 때 앞에 앉아서 이야기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요.
이제는 그럴 수 없어서 그 시절이 그립네요~


데이트하던 설렘 가득한 이성친구에서 부부가 되어 함께 다시 방문하니 옛추억이 더한 감동으로 다가오네요~



소소하게 행복을 느끼고 있는 초망치 부부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m/237877580?service=search_m

레이니몬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166번길 4-5 (운중동 102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