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맛집 '청담 미역' 가자미 미역국 맛집

by 초망치 2024. 8.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망치 입니다.




오늘은 정말 손에 꼽을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은 그런 맛집을 찾아서 기쁜 마음으로 소개해봅니다.



바로,
미역국 전문점 '청담 미역' 입니다.





주중에 안산에 볼일이 있어서 신랑과 같이 갔다가 찾은 맛집입니다.



제가 몸살기도 있었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미역국이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요.



신랑이 저녁에 끓여주기로 했었는데 맛집을 찾아줬네요~😁😄



청담미역 선부점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광장1로 182 송천빌딩 1층
https://naver.me/5TvTXqGa

청담미역 선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9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찾아보니, 체인점으로 몇군데 더 있네요~



보통 미역국은 한국인들이라면 생일 때 꼭 끓여 먹을 정도로 익숙하죠~


외식으로 사먹기 보다는 집밥으로 익숙한데요.



이 곳 미역국은 일반 가정에서 끓여먹는 미역국과 다르더라고요~



메뉴

메뉴



미역국 종류가 참 다양했어요~





주문

가자미 미역국 2



처음 들어보는 가자미 미역국으로 골라봤습니다.




가자미 미역국




미역국 한 그릇 양이 우선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반찬은 간도 적당하고 정갈합니다.

젓갈도 너무 짜지 않아 좋았습니다.




가자미 미역국



미역국이 뜨끈하게 뚝배기에 나오는데요.


가자미 2조각이 크게 들어 있습니다.
(아마도 1마리를 자른 것 같습니다.)



국물을 먼저 먹어보았는데요.

끝내줍니다.👍👍👍


깊고, 진한 맛이 간도 좋고 정말 맛있습니다.



미역도 많이 들어 있고,


가자미가 비린내가 없는 생선이라 국물을 헤치지도 않고, 가시 바르기도 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생선살을 발라 미역국에 적셔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국물에 조갯살도 다져서 들어있기에 감칠맛도 엄청 나고, 집에서 먹는 미역국과 많이 달랐습니다.




와!!!!!


정말 맛있게 한그릇을 다 먹으니, 몸보신을 한 느낌이었습니다.



갑자기 힘이 나고, 보양식을 먹은 느낌이 들었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는 부모님, 어르신들 모시고 오고 싶을 정도예요~



미역국이 먹고 싶은 날에 늘 오지 않을까 싶네요~



신랑이랑 2주만에 벌써 어르신들 모시고 재방문 했답니다.😄



두 분 다 가자미 미역국이 처음이셨는데 맛있었다고 계속 얘기하셔서 뿌듯했어요^^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맛집을 발견해서 행복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