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논현 '영동전통시장'

by 초망치 2022. 3.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망치 입니다.



오늘은 신랑과 주말에 논현 영동전통시장 다녀온 후기 들려드려요~

https://place.map.kakao.com/m/18526257?service=search_m

영동전통시장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35 (논현동 145-16)

place.map.kakao.com



신랑이랑 저는 시장 구경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도 갑작스레 정해진 행선지에서 우연히 발견한 소소하게 행복한 일들이 있었어요^^


근처에 보이는 논현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시장 구경에 나섰습니다~
오랜만에 시장 구경이라 그런지 다 맛있어 보이고 설레었어요.


주차하고 걸어나오니, 와인샵 비노솔이 있네요~

https://place.map.kakao.com/m/11253095?service=search_m

비노솔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26 (논현동 144-18)

place.map.kakao.com



이게 왠걸!!! 집에 와인 똑 떨어졌는데 ㅎㅎㅎ


요즘 신랑이 와인에 푹빠져서 일주일에 둘이서 두세병씩 먹고 있어요~

한동안 맥주랑 막걸리에 빠져서 매일 홈술이었는데요,,, 이젠 와인으로 옮겨 갔나봅니다~


레드와인이 땡겨서 레드와인만 구매했네요^^


1. 올리비에 르플레브 부르고뉴 뀌베마고 59,000원 (프랑스)

2. 아마란타 몬테풀치아노 다브루쪼 (이탈리아)
43,000원


와인 이야기는 와인 포스팅에서 얘기하도록 할께요^^



다음으로 시장을 천천히 쭉 둘러보았어요~

다 둘러보고 출출해서 눈여겨 보았던 핫도그 집으로 향했습니다.



바로 황제꽈배기 집인데요~

https://place.map.kakao.com/m/1321995782?service=search_m

황제꽈배기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32 (논현동 144)

place.map.kakao.com



찹쌀 대왕핫도그 하나를 먹어보고, 맛있어서
찹쌀 핫도그 하나 또 주문, 그리고
고기고로케, 김치고로케 두개를 주문해서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답니다.

겉바속촉 핫도그로 정말 맛있네요.
찹쌀반죽이 맛있어요~
기름도 깨끗한 것 같네요~


다음번에는 꽈배기 도전!!!!!





그 옆옆집에서 볶은 보리와 볶은 옥수수를 샀어요~
물 끓여 먹으려구요~

집에와서 물 끓여보니, 정말 구수하네요^^

잘 산 것 같습니다~


근처에서 누룽지 1봉, 선식도 2봉 샀어요~

신랑이 아침을 간단하게 먹는 것을 좋아해서 아침에는 선식+계란 혹은 선식+과일, 선식+ 샐러드 이렇게 차리고 있어요~

요즘 선식이 빠지질 않죠^^


이제 저녁 먹을 것을 구하려고 열심히 이리저리 둘러보았어요~

와!!!! 곱창볶음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순대랑 내장, 머릿고기도 보입니다.

족발도 있구요~

이를 어쩌죠?
다 먹고 싶었지만, 꾹 참고 하나를 골라봅니다.



고흥집에서 순대 모듬으로 당첨!!!!




가격 보이시나요? 양도 푸짐한데 가격이 정말 좋습니다. 족발도 먹고 싶었는데요. 다음을 기약하며 참기로 했어요~





역시 시장에는 볼거리도 맛집도 많네요~
양손 가득히 행복한 마음으로 집에 돌아갔습니다^^



다음에 또 갈거예요!!!

논현 영동시장 2탄 두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