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by 초망치 2022.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망치 입니다.


오늘은 노원구에 볼일이 있어 간김에 겸사겸사 의정부 부대찌개 맛집 '오뎅식당'본점을 들렀어요~


https://place.map.kakao.com/m/27402609?service=search_m

오뎅부대찌개 본점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309번길 16 (의정부동 214-47)

place.map.kakao.com



의정부가 멀기도 하고, 갈 일이 많지 않아 저는 이번에 '의정부 부대찌개 거리'를 처음 가봤는데요.
이곳 때문에 자주 가자고 할 것 같아요~


부대찌개를 좋아하지만, 솔직히 아직까지 단골로 다니고 싶은 맛집을 못찾았었어요.


신랑이 좋아하는 모박사, 장혁민
킹콩, 박가네, 존슨, 놀부 다 가봤지만

다들 꼭 하나씩은 아쉬웠어요.



이곳은 국물도 짜지않고, 맛있네요^^

신랑이 이 오뎅식당을 잠실에서 처음 가봤는데요. 본점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부대찌개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아요~




2인세트를 주문 해 봅니다.
공기밥은 두개 기본으로 나오네요^^

솥뚜껑으로 보이는 무쇠로 된 오목한곳에 부대전골이 나옵니다. 화로라고 해야할까요? 가스불이 너무 세서 무서웠어요;;




두부, 소시지, 스팸햄, 감자만두, 라면, 수제비, 베이컨, 김치 등 부대찌개에 꼭 들어가는 재료들로 특별한 재료는 안보이는데요. 묵은지 베이스의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저와 신랑 둘다 맛있게 먹었어요^^


소고기 다짐육, 이 '민찌'가 맛을 톡톡 내는거 같아요~


오뎅식당 본점이 집 근처에 있다면 정말 자주갈 것 같네요~


일주일만에 또 가고싶은데 어떡하죠?
아무래도 가야할 것 같네요^^
식욕이 너무 왕성해서 큰일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